오늘 뭐먹지?

킹 갓 백선생님의 뜨거운 비빔면리뷰!!!!

25G 2021. 5. 13. 22:36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조금은 특이한 리뷰를 해 볼까 합니다! 당연히 광고는 아니고요!

하루는 유튜브를 보는데 제가 '백종원의 요리 비책' 구독자거든요?! 근데 비빔면을 뜨겁게 해서 먹는 레시피가 있다고 그러시는 거지 뭐예요?! 

저는 충격을 금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군대에서도 혈중 비빔 농도 떨어진다고 취사반에서 간부들 몰래 비빔면 끓여먹고 그랬던 비빔면 덕후인 제게 뜨거운 비빔면이라.... 가히 충격 적이었습니다. 진짜 진심으로요... 어후,,,,

하지만!! 저는 골목식당 애청자+백종원선생님의 팬입니다 자서전도 읽었어요 ㅋㅋㅋ장사할 것도 아니면서요 ㅋㅋㅋㅋ

그래서 백선생님을 믿고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뜨거운 비빔면!!!

참 오뚜기는 광고모델 잘 뽑았다 그죠? ㅎㅎ 방송에서도 백 선생님과 오뚝이 오너분의 친분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일단 여러분!

준비하실 재료는?!

-진비빔면(백선생님 말로는 진비빔면 소스에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는 식재료가 있어서 한번 만들어 보신 레시피라고 합니다 그러니 진비빔면을 써주세요!!)

-치즈(저는 슬라이스 치즈 그냥 집에 있는 거 썼습니다!)

-물 400ML(저는 조금 더 적게 넣는 게 맛있었습니다)

사실 위 두 가지 재료만 있으면 쉽게 하실 수 있는 그런 음식입니다!!

라면이 다 그렇죠 뭐 ㅎㅎ

 

일단 물이 끓으면 면을 넣으시고 면이 풀리기 시작할 때! 비빔소스를 넣어주세요!

이때 주의하실 사항은 절대 고명 스프를 넣으시면 안 된다는 겁니다!

 

하 근데 저는 이걸 만드면서도 긴가 민가 했습니다... 

백선생님,,, 항상 도전하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하지만.. 비빔 덕후인 제게 이건 너무 가혹한 시련이었어요....

그래도 선생님 믿고 받고 더블로 가겠습니다!

그리고 3분 후에 태어나서 처음 보는 뜨거운 비빔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꼭 마지막에 고명스프를 저렇게 얹듯이 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치즈! 치즈가 꼭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

치즈 없으면 해 드시면 안 돼요!!

치즈가 없었더라면,,,,

일단 긴가민가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아요! 맛있다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

물론 제가 비빔 덕후라 그런 영향도 없진 않은 것 같은데

정말 묘~한 맛이었습니다. 

그분의 뜻을 아주 조금은 알 것 같달까요,.,,?

 

뭐 그냥 라면이라 워낙 간단해서 

주의하실 점 몇 가지만 적고 이번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1. 비빔면은 금방 익는 거 아시죠?! 그래서 삶는 시간에 주의해주세요 너무 익지 않도록!

2. 치즈가 꼭 있어야 합니다.!

3. 평소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만 도전해 보세요!!!

 

그럼 이렇게 저의 백 선생님의 뜨거운 비빔면!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뭐먹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레를 만들어보자!!!  (0) 2021.05.09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만들어보자!!!!  (2) 2021.02.28